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대 입구] 봉천동 힙한 감성 카페 '인파라다이스' (메뉴, 가격, 위치)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서울대입구 근처 봉천동의 세상 힙한 카페 '인파라다이스'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친절하신 사장님과, 감성 넘치는 카페에 맛있는 메뉴까지 완전 추천드리고 싶은 감각적인 공간이었는데요 :)

위치, 영업시간, 메뉴, 가격, 내부 모습 등등 알려드릴게요! 

 

 

1. 위치, 영업시간 

위치: 서울 관악구 쑥고개로 118

영업시간: 월~ 토 12:00 ~ 23:00 (22:30 라스트 오더)

               일 12:00 ~ 18:00 (17:30 라스트 오더) 

 

2. 내부 

내부 모습이에요 :)

크기가 엄청 크진 않지만, 사장님의 감성이 곳곳에 담겨있는 공간이었어요 ㅎㅎ 

내부는 그레이에 우드 톤이 포인트로 된 인테리어엿어요!! ㅎㅎ 

창가에도 혼자 혹은 둘이 앉기 좋은 테이블이 있구요 ㅎㅎ 

소품 하나하나가 독특하고 감성 있었는데요~! 

이런 소품들 어디서 구매해 오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바 테이블 형태의 좌석도 있구요! 

독특하게 숲속 소리와 노랫 소리가 계속 같이 들렸는데요 ㅎㅎ

이 카페의 컨셉을 확실히 알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뭔가 마음이 평온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이런 카페는 처음이었어요!! ㅋㅋㅋ 

3. 메뉴 

메뉴판 이에요 :) 

가격도 합리적이고, 테이크아웃 시 1000원 할인이 되나보네요 ㅎㅎ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저 메뉴판 밑에 갬성적으로 적어져 있네요 ㅎㅎ 

 

아메리카노 (5,000)

라떼 (5,500)

플랫화이트 (5,500)

카푸치노 (5,500)

바닐라라떼 (5,800)

아인슈페너 (6,600)

아포가토(6,500)

차 (5,000)

밀크티 (5,800)

초코라떼 (5,800)

레몬에이드 (6,500)

그리고 드립커피도 다루시는데요! 

다음에 가면 드립커피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분명히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바닐라라떼를 시켰는데요~ 

아니 총모양의 컵에, 냅킨 고정시키는 장식품, 빨대마저 너무 정성스럽게 갖다주세요 ㅎㅎ

이런 곳 진짜 처음이에요.. 

너무 유니크하고 세상 힙하네요 ㅎㅎ 

음료 맛도 당연히 너무 맛있었구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고 밝으셨어용 ㅎㅎ 

혼자 노트북하면서 작업하기도 엄청 좋았어요~

자주 들릴 것 같에요 ㅎㅎ

요즘 핫한 카페라는데 더욱 핫해지기 전에 다들 들려보세용!! 

 

오늘은 서울대 입구역 봉천동 감성 카페 '인 클라우드'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ㅎㅎ

독특하고 감성있는 공간이었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다들 평안한 하루 마무리 하시기를 바라며,

이상 긍정강쥐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