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 맛집] 신논현역 근처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 '루프 808' 생일파티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강남 맛집, 신논현역 근처의 루프탑ㄴ바 '루프 808'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친한 친구의 생일파티를 해주었는데요 ㅎㅎ

선선한 저녁날씨에 맛있는 음식, 좋아하는 사람들까지 행복 그자체 였답니다 :)

그럼 위치, 영업시간, 내부, 추천 메뉴 등등 알려드릴게요! ㅎㅎ  

 

 

1. 위치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70 16층

영업 시간: 월~ 금 17:00 - 01:00 

                 토, 일: 12:00 - 01:00 

 

 

지하철역에서 바로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연결되어 있는데요~ 

신논현역 5번출구에서 다이소를 찾으시면 

808 타워로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알려주는 표지판을 보실 수 있어요~

이 엘리베이터를 찾으셨다면 16층으로 가줍니다!! ㅎㅎ

저희는 따로 예약하지 않고 갔는데도

월요일이라 그런지 자리가 넉넉했어요~ 

루프탑에서 보이는 야경 너무 예쁘지 않나요 +_+ 

저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 실내에도 넉넉히 자리가 있습니다! ㅎㅎ 

루프탑에 식물들이 많아 그린그린 하니 

분위기도 너무 좋고, 선선한 바람까지 불어줘서 너무나 행복했어욧 ㅎㅎㅎ 

루프탑 자리도 아주 넉넉했는데요!

어떻게 찍어도 화보처럼 나오는 포토존이었답니다 ㅎㅎ 

저랑 제 친구들 모두 사진 많이 건졌어용 ㅎㅎ 

저희 뒤로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이 루프탑 자리도 거의 꽉 찼었는데용~ 

가을에 가면 더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바깥으로 보이는 야경 :)

높은 곳에서 평소에 보지 못하는 서울 야경을 보니 

마음이 몽글몽글 해져요 ㅎㅎ 

2. 메뉴, 주문 방법 

아이패드로 바로 주문하시면 친절한 웨이터분들이 서빙해주시는데요~ 

메뉴는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등 다양했어요!! 

저는 프리미엄 살치스테이크, 콰트로머쉬룸파스타, 브라타치즈샐러드, 짐발라야 라이스를 시켰어요! ㅎㅎ 

 

칵테일 종류도 엄청 많은데 사진에 못담아 왔네요 ㅠㅠ 

먼저 부라타 치즈 샐러드! 

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죠 ㅎㅎㅎ 

프리미엄 살치 스테이크는 

아래 바질 소스가 맛을 더욱 풍요롭게 해줘요 ㅎㅎ 

그리고 콰트로 치즈에 고소한 크림이 더해진

콰트로 머쉬룸 파스타 모습이에요 :) 

마지막으로 별 기대없이 먹었다가 

제일 맛있었던 짐발라야 라이스! 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추천하는 메뉴에요!!

친구들도 제일 맛있어했던 메뉴네요 ㅎㅎㅎ

가시면 꼭 드셔보셔요!! 

칵테일 추천메뉴는 바로바로 카시스 프라페 에요! 

알코올 맛도 강하지 않은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마신건 이건데

저는 오히려 왼쪽에 보이는 피나콜라다랑 아까 추천드린 카시스 프라페를 더 맛있게 마셨어요!! ㅎㅎ

피나콜라다랑 카시스 프라페 강추에용!! 

 

이전 망원동 제작케이크 맛집 '홈스윗홈' 리뷰에서 올렸던 친구의 예쁜 케이크와

맛있는 메뉴들을 한번에 담은 모습이에요~ 

케이크도, 루프탑도 모두 성공적이어서 기분 좋았던 하루에요 :)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 하고 싶으시거나 생일파티 계획 있으신 분들

강남 신논현역 맛집 '루프 808' 강력 추천드려용!! 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행복과 평안이 깃들길 바라며

이상 긍정강쥐 였습니다 !! :) 

 

 

 

** 제작케이크 정보가 궁금하다면?

2023.09.07 - [일상] - [망원동 카페] '홈스윗홈 망원' 주문 제작 케이크 (예약, 맛, 종류)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