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남 장성] 광주 근교 대형카페 '워킹타우너' (애견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광주 근교 장성의 대형 카페 '워킹타우너'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ㅎㅎ

벌써 몇 번은 방문한 만족스러운 예쁜 카페였는데요! 

인테리어, 풍경, 맛 모두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위치, 영업시간, 메뉴, 내부 모습 등등 알려드릴게요! :) 

 

1. 위치

 

 

 

위치: 전남 장성군 남면 마흥길 73 1층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2. 외부, 주차장 

외부 모습이에요~ 

건물 통째로 카페인데요! 

건물 외관부터 감각적이지 않나요 ㅎㅎ 

예쁘게 잘 관리하시는게 느껴졌어요 :)

저도 이런 건물 갖고 싶네요 ㅎㅎ 

이렇게 큰 대형카페 너무 좋지 않나요?! 

근교여서 볼 수 있는 쾌적한 독채 카페네요 ㅎㅎ 

주차시설도 아~주 크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차 가지고 가기에 너무 좋네요 ㅎㅎ 

1층 모습이에요~ 

1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이렇게 긴 다인용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채광도 아주 따스하게 들어오네요 :) 

여기는 2층 모습이에요! ㅎㅎ 

창가에 2인용 테이블이 많이 구비되어 있구용! 

창 너머로 보이는 논밭뷰 ㅎㅎ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논밭뷰도 애정해요 ㅎㅎ 

주차장 쪽을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편하게 셀프로 물을 가져다 마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구요 ㅎㅎ 

이제 이쪽은 주차장 반대편의 논밭ㅂ뮤인데요! 

여기는 4인용 테이블 위주로 구비되어 있어용 ㅎㅎ 

쇼파에 앉아서 커피 마시며

논밭뷰 보며 좋아하는 사람과 소소하게 이야기하는데,

그보다 더 큰 행복이 있을까 싶었어요 ㅎㅎ 

넓고 쾌적하고 따스한 시골풍경이 힐링돼서 이 카페를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ㅎㅎ 

이쪽은 주차장 뷰 테이블이에요 ㅎㅎ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요~ 

내부도 신축답게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ㅎㅎ 

 

3. 메뉴, 가격, 와이파이 

메뉴판 모습이에요~ 

다양한 음료들과 샌드위치도 팔고 있어용 ㅎㅎ 

먹고 싶은 메뉴가 많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니다! 

1층 내려가서 확인하시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찍어 보았어요 ㅎㅎ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연탄 빵이 신기하게 생겼네용~~ 

빵도 맛있어 보여요 ㅎㅎ

다음에 가면 빵도 먹어봐야겠어요!! 

가족들이랑 가서 다양한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ㅎㅎ 

저는 말차라떼를 픽했어요

음료도 다 평타 이상으로 맛있어요!! ㅎㅎ 

 

광주 근교 드라이브 계획 있으신 분들

장성 대형카페 '워킹타우너' 추천드려요!! 

조만간 또 가봐야겠네용 ㅎㅎ 

 

이상 긍정강쥐 였습니다!

오늘도 다들 소중한 하루 감사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