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근교] 전남 장성 중국집 '젠시오' 최애 맛집 (ft. 탕수육, 수타면)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오늘은 광주 근교 맛집 가볼만한 곳, 바로 장성의 '젠시오'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몇번은 재방문한 맛집인데요 ㅎㅎ 바삭바삭한 탕수육과 쫄깃쫄깃한 수타면이 특징적인 중국요리 맛집이랍니다 ㅎㅎ 

위치, 영업시간, 메뉴, 내부 모습 등등 알려드릴게요~ :) 

 

 

1. 위치 

위치: 전남 장성군 장성읍 역전로 159

영업 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수~ 월: 10:30 - 20:20 (20:10 라스트 오더)

 

*마감 시간 유동적 

 

2. 외부, 내부 모습 

외부는 강렬한 빨강색으로 가득한 모습이에요 ㅎㅎ

눈길을 확 끄네요!! 

간판부터 맛집의 포스가 딱 느껴지죠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ㅎㅎ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 

넓고 쾌적하죠 ~!  굉장히 깔끔한 느낌으로,

가족 모임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부에 룸도 구비되어 있어서

예약하고 이용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젠시오의 장점은 오픈키친이라는 것이에요~

내부 위생이 깨끗하고 자신있으셔서 오픈 키친을 하셨겠죠! ㅎㅎ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딱 봐도 주방 내부 모습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듯 하네요 ㅎㅎ 

저기서 직접 수타면을 만드시나봐요~~ 

이렇게 2층 계단도 있긴 했으나,

2층을 가게로 운영하고 있지는 않은 듯 했어요~ 

 

 

3. 메뉴, 가격, 맛 

메뉴판 모습이에요~ 

돼지 고기류, 만두류, 해물류, 새우류 등등 있네요 ㅎㅎ 

밥류, 세트 메뉴, 요리류, 닭고기류 등등도 있는데요! ㅎㅎ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에요 :) 

제가 젠시오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바로

탕수육 인데요! ㅎㅎ 

피도 얇은데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쫄깃하니 맛있고, 

소스도 딱 적당하더라고요 ㅎㅎ

부먹 스타일로 나오는데도 바삭한게 찐이에요 :) 

이건 쟁반짜장인데요~ 

해물이 듬뿍 담겨있죠 !! 재료를 아끼시지 않는 듯 해요.

동네 주민분들도 많이 오시는 찐 맛집 같은데 

역시 이렇게 재료를 아끼지 않고 정성을 담아 요리하시니 

오랫동안 맛집으로 인정받는게 아닐까요 :) 

다음은 볶음밥!

볶음밥도 엄청 맛있었는데요~ 

불향이 확 나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이건 짬뽕인데요! 

뭐랄까 탁하지 않고 맑은 짬뽕 맛이었어요 ㅎㅎ 

짬뽕도 젠시오의 유명한 메뉴 중 하나더라구요~ 

글을 쓰면서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중국음식은 먹고 나면 약간의 더부룩함과 느끼함이 드는데

젠시오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ㅎㅎ 

 

이상 광주 근교 전남 장성의 찐 맛집 중국집 '젠시오' 리뷰였습니다 ㅎㅎ

여러번 재방문한 곳인만큼 강력 추천 드려용!! 

 

이상 긍정강쥐였습니다 :)

오늘도 들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들 기분좋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