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대 입구] 봉천동 혼자 가기 좋은 아늑한 카페 '해안원' (메뉴, 가격, 맛)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봉천동에 제가 새로 발견한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카페 '해안원'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ㅎㅎ

오랜만에 새로운 카페를 가고 싶어서 고민하던 찰나에 

발견하게 된 카페인데요! 

펭수로 가득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카페였답니다 ㅎㅎ 

위치, 영업시간, 내부, 가격, 메뉴 등등 알려드릴게요:) 

 

1. 위치

 

위치: 서울 관악구 청룡10길 2 해안원 

영업 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 ~ 일: 09:0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2. 내부 모습 

내부 모습이에요 :) 

전면이 다 유리로 되어있어 넓은 개방감을 주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비오는 날 방문을 했었는데요~

카페에 여유롭게 앉아서 창문을 통해 비오는 밖을 바라보니 

마음이 고요해지고 참 좋았어요 :) 

사장님이 펭수를 엄청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여기 저기에 펭수가 가득했는데요 ʕ”̮ॽुෆ

아기자기한 감성이 드러나는 기분 좋아지는 공간이었어요 히히 

창가 테이블 외에도 이렇게 4인용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기본적으로 화이트 톤에

그레이로 포인트를 줘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 

내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구요 ㅎㅎ

혼자 가기에 딱 좋더라구요~ 

물론 둘이 가도 넷이가도 좋지만요! ㅎㅎ 

저는 창밖을 내다보고 싶어서 이 자리에 앉아서 

공상도 하고, 할 일도 하고 했답니다 ㅎㅎ 

비오는 날은 젖는건 싫지만, 실내에서 밖을 내다보며 떨어지는 빗방울을 보는게 힐링이 되고 좋아요 :)

펭수 액자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3. 메뉴, 가격, 맛 

메뉴판 모습이에요 :)

가격이 아주 합리적이어서 좋았어요 ㅎㅎ

팔고 있는 메뉴도 다양한 편이었답니다~ 

여름이라 수박쥬스, 수박화채슬러스, 팥빙수, 미숫가루 등등오 판매하고 잇었어요 ㅎㅎ 

여기도 펭수가 가득하네요 ㅎㅎ 

와이 파이 비밀번호와

화장실 비밀번호가 있어요!

화장실은 외부에 따로 있는게 조금 아쉬웠답니다 ㅠㅠ 

저는 비오는 날 

달달한 바닐라 라떼가 당겨서 아바라를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가격이 저렵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양도 혜저스럽게 많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ㅎㅎ

 

 

이상 서울대입구역 근처 봉천동 가볼만한 카페,

아기자기한 감성과 펭수가 가득했던 '해안원'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양하고 좋은 리뷰 가져오는 긍정강쥐가 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