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기장] 분위기 좋은 오션뷰 대형카페 '하바나 (하늘 바다 그리고 나)' 애견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부산 기장의 애견 동반 가능 대형 카페 '하바나'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가족들이랑 쾌적하고 넓은 카페에서 오션뷰를 보며 힐링하고 왔는데요 ㅎㅎ 

저희 뿐만 아니라 강아지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곳곳에 정성 가득 담긴 인테리어가 예쁜 공간이었어요 :) 

위치, 영업시간, 내부, 외부 모습, 메뉴, 가격 등등 알려드릴게요! 

 

1. 위치, 영업시간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일광로 792 하바나

영업시간: 매일 10:00- 21:00 (20:00 라스트 오더) 

 

 

2. 외부, 내부 모습 

 

 

사장님께서 음악에 진심이신 듯 했어요 ㅎㅎ

나오는 노래들도 너무 좋고, 엘피판도 왕창 있었답니다!! 

'하바나'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장이에요 ㅎㅎ

실내 이용시 이동가방/ 방석/ 개모차 중 한개는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이에용! 

강아지 양이 모두 가능하나, 꼭 안고있어야 하고, 물그릇은 요청 시 대여해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평일에 가서 웨이팅이 따로 없었으나,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웨이팅이 있는 편인가봐요 :) 

성함/ 인원수/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된다고 하네요 ㅎㅎ 

ㅎㅎ 와이파이 비밀번호에용! 

 

내부 모습은 이랬어요 ㅎㅎ 

고급스럽고 앤틱한 느낌의 인테리어였는데요! 

창가로는 이렇게 오션뷰가 촤르르 펼쳐진답니다!! 

창가를 따라서 테이블이 쭉 있어서 오션뷰 바로 옆 테이블이 꽤 많은 편이었는데요! 

해운대나 광안리와 달리 부산 기장의 바다는 평화롭고 고요한 느낌이었어요 :) 

넓직하니 쾌적하죠 ㅎㅎ 

또 테라스 자리도 구비되어 있어, 자리수용은 많이 되는 편이었습니다! 

뭔가 한국같지 않고, 유럽에 와있는 기분이 드네요 :)

블루와 화이트로 포인트를 줘서

더 청량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의자도 푹신하니 좋고,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인테리어라 저희 가족 모두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었어요 ㅎㅎ

이 갈색 수납장은 전부다 엘피판이었는데요!

사장님이 수집하신 듯 했어요 ㅎㅎ 

모으시는데까지 얼마나 걸리셨을까요 !! 

저도 이렇게 하나에 진심으로 수집해보고 싶네요 ㅎㅎ 

언제나 넓은 바다를 보면 마음이 평화로워져요 :)

노래 들으며 바다를 가만히 바라보는데,

세상 모든 일들이 다 소소하게 느껴지고 

지금 이순간이 참 소중하다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카페를 들어가는 입구를 따라서도 

테이블이 쭉 있는데요! 

양쪽으로 테이블들이 왕창 있답니다 ㅎㅎ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 

봄, 가을에 선선하니 여기 강아지들이랑 있어도 행복할 거 같네요 ㅎㅎ

 

3. 메뉴, 가격, 맛 

다음은 메뉴판이에요! 

커피 뿐만 아니라 맥주, 모히또, 콤부차, 빙수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브런치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밥을 먹고 가서 먹지 않았지만

초당옥수수피자나 샥슈카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다음에 꼭 다시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르뱅 쿠키들도 먹음직스럽게 준비되어 있었씁니당 ㅎㅎ 

빵도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강아지 수제간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저희 강아지도 자색 고구마 수제 간식을 사줘 보았어요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팥빙수를 시켰어요 ㅎㅎ 

팥빙수에 그래놀라들이 들어있어 씹는 식감도 좋고 고소했어요 ㅎㅎ

 

이상 분위기 좋은 오션뷰 애견동반가능 대형카페 '하늘바다그리고나, 하바나' 에 대한 리뷰였어요~

부산 기장에 갈 일 있으신 분들 모두 꼭 들려보시길 바라요 :)

이상 긍정강쥐였습니다!

다들 평온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