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 근처 대형 카페 추천 | 고급스러운 공간 '제주미작'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 근처 대형 카페 '제주 미작' 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감성 가득하니 예쁘고 고급스러운 카페였는데요!!

더욱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는 그런 카페 였어요 ㅎㅎ

위치, 영업시간, 외부, 내부, 메뉴 등등 알려드릴게요! 

 

1. 위치, 영업 시간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8길 22

영업 시간: 

매일 11:00 - 19:00

(18:30 라스트 오더) 

 

*동절기 영업 시간: 10:00- 19:00 

 

2. 외부, 내부 모습 

외부부터 눈길을 끄는 건물과 앞 공간이 매력적인 

2층 독채 대형 카페였어요 :) 

내부 모습이에요 :)

1층에는 밖을 내다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테이블이 잇었는데요 ㅎㅎ 

돌들이 깔려있는 바닥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제주 감성이 가득 담겨있어서 좋았어요!! 

독채 대형 카페인 만큼 층고도 넓고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1층은 층고가 높게 구성되어 있고 

복층으로 카페가 구성되어 있어 개방감을 주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1층에서 내다본 테라스 공간인데요 :) 

테라스도 아주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었죠 ㅎㅎ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인 것 같아요 ! ㅎㅎ 

여기는 2층 공간인데요 :)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지 않나요 ㅎㅎ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이었는데 

샹들리에가 너무 예쁘고 우아했어요 ㅎㅎ 

2층 공간도 아주 넉넉하고 자리가 많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도 별로 없고 좋더라구요 :)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ㅎㅎ 

테이블 한가운데에 있는 꽃이 너무 예쁘네요 :) 

 

여기는 화장실인데요!

1층에 있습니다 ㅎㅎ 

화장실 마저 이렇게 깨끗하고 고급스럽다니 ..

아주 백점 만점이에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내부가 전반적으로 다 깨끗했어요~! 

3. 메뉴, 가격, 추천 메뉴 

메뉴판 모습이에요 :)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이렇게 귀여운 디저트들도 많이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밥을 먹고 바로 방문한 상태여서 

디저트는 안먹었네용 ㅠㅠ 

찾아보니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에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오른쪽에 있는 로즈몽에이드와 

왼쪽에 있는 코코넛 돌체라떼 인데요! 

둘 다 진짜 과장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랑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ㅎㅎ 

협재 해수욕장 가실 분들 꼭 '제주미작'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 긍정강쥐였습니다 :)

오늘도 들려주신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며 

다음에 또 좋은 리뷰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