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주 근교] 보성 벌교 여행 '마더코클' 정성 가득 담긴 돈까스 맛집 (애견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광주 근교 드라이브 및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을 위해 

보성 맛집 '마더코클'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오랜만에 정성이 가득 담긴 돈까스를 먹고 기분이 무척 좋아졌던 곳인데요 ㅎㅎ

애견 동반도 가능하답니다! 

위치, 영업시간, 내부, 메뉴 등등 알려드릴게요~ 

 

1. 위치

 

 

위치: 전남 보성군 벌교읍 벌교상고길 20 코클맨션

영업 시간: 주말만 영업 (월~금 휴무) 

토, 일: 11:30 - 15:00 (14:30 라스트 오더) 

 

(특이하게 주말만 영업하는 곳인데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평일에는 다른 일을 하시고 

소소하게 사장님 부부께서 주말에만 운영하시는 거라고 하시네요 ㅎㅎ 

더 희소성도 있고, 주말만 영업하시는 만큼 정성을 담아서 요리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 

 

2. 외부, 내부 

외부 부터 아기자기한 감성 가득 느껴지지 않나요 >,< 

진짜 이런 소소한 갬성 너무 좋아요 ㅠㅠ

영업시간과 문의 전화 번호가 적어져 있어요~

예약 문의도 저 번호로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귀여운 야자수들이 뽀인트네요 ㅎㅎ 

수레 위에 있는 동물들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큐ㅠ 

내부 역시 아기자기 그 자체입니당 ㅎㅎ 

예쁜 앞치마들도 걸려있는데요~ 

그냥 뭐랄까요...

포근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간이었어요 :)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기본 세팅을 해주셔요 ㅎㅎ 

물컵마저 흔치않은 이쁜 컵이었어용 ㅎㅎ 

그리고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담아주십니다 ㅎㅎ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테이블이 엄청 많진 않지만 

따뜻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죠 ㅎㅎ 

그릇 수집도 취미이신가봐요~

저희 어머니도 그릇 보시고 엄청 좋아하셨어요 ㅎㅎ 

뭔가 사장님 부부의 삶이 너무 행복해 보이셨어요 ㅎㅎ 

메뉴는 딱 한가지

생등심돈까스만 있는데요!

10000원 이었습니당 ㅎㅎ 

이렇게 한가지 메뉴를 주력으로 하는 곳 치고

맛집 아닌 곳이 없죠 ㅠㅠ!! 

여기도 예쁜 그릇, 찻잔들이 한가득 있었어요 ㅎㅎㅎ 

생등심 돈까스의 비주얼 +_+ 

정갈하고 소담하게 담아주신 돈까스

맛없을 수가 없었어요 정말!! 

파프리카와 브로콜리마저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

배경과 같이 찍으니 갬성 그 자체죠 ㅎㅎㅎ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인데,

또 많은 사람들이 갔으면 하는 그런 곳이에요ㅎㅎㅎㅎ 

딱 알맞게 배가 차서

기분이 좋았던 :) 그런 곳이에요 ㅎㅎ 

애견 동반도 가능하니 가족 여행 계획있으신 분들도 가기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다들 꼭 가보세요 ㅠㅠㅠ 

이상 힐링하고 온 기분 좋은 공간,

광주 근교 전남 보성의 벌교 에있는

생등심 돈까스 맛집 '마더코클'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ㅎㅎ 

완전 완전 저희 가족 모두 만족한 맛집이었어요 ㅎㅎ 강력 추천 드려요!! 

 

이상 모든 분들께 긍정 기운 전달해드리고 싶은 긍정강쥐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