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주 근교] 전남 보성 벌교 빵지순례 '모리씨 빵가게' (종류, 맛, 가격)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광주 근교 가볼만한곳, 전남 보성의 '모리씨 빵가게'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ㅎㅎ

모리씨 빵가게는 벌교에서 빵지순례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ㅎㅎ 

다양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빵들을 팔고 있었어요 !! 

그럼 위치, 내부, 종류, 가격 등등 알려드릴게요~! 

 

1. 위치

위치: 전남 보성군 벌교읍 태백산맥길 40

영업 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정기 휴무 

수~ 일: 10:30 - 15:30

 

* 재료 소진시 마감 (14:30 ~ 16:30 사이) 

 

2. 외부 모습 

모리씨 빵가게의 외부 모습이에요 :)

예쁜 간판이 반겨주네요 ㅎㅎ

저기 의자 앞에서 앉아서 사진 찍으면 포토존이겠네요! ㅎㅎ

내부로 들어와줍니다 ㅎㅎ

내부는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오픈은 10시 반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셔요 :) 

2. 메뉴, 빵 종류, 가격 

모리씨 빵가게는 오전에 나오는 빵과 오후에 나오는 빵으로 나뉘는데요~ 

오전에 나오는 빵 목록이에요 ㅎㅎ

다 건강한 느낌의 베이커리들이네요 ㅎㅎ

다음은 오후에 나오는 빵이에요!

모리씨 빵가게는 천연효모를 사용하는 것을

주력메뉴로 하고 있는데요 :) 

건강한 빵들임에도 가격도 합리적이라 

손님들이 꾸준히 찾는 게 아닐까요! 

꺅 맛있는 빵들의 모습이에요 ㅎㅎ

밥보다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인 저로써는

천국이 따로 없네요 >,< 

오징어 먹물 치아바타, 현미쌀 식빵도 판매하구요! 

바삭바삭한 쌀 바게트도 판매하고요 :) 

이 쌀바게트를 사먹었는데 바삭하고 쫄깃했어요 ㅎㅎ 

생크림과 함께 먹었더니 달달함까지 더해져서 

너무 행복한 맛이었어요 ㅠㅠ 

우리밀 식빵도 있네요 ㅎㅎ 

요아이는 고소한 통밀빵! 이네요 ㅎㅎ

모리씨 빵가게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좋은 재료들을 이용해서 만든 빵들을 팔아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밀가루만 든 빵을 먹으면 속이 안좋아지는데,

모리씨 빵가게 빵은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더라구요 ㅎㅎ 

 

광주 근교와 전남에서 빵지순례 계획중이신 분들께

보성 벌교의 '모리씨 빵가게' 꼭 들려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당 ㅎㅎㅎ 

오전과 오후에 나오는 빵이 다르니 꼭 시간 맞춰서 들려주셔요!!

 

이상 긍정강쥐였습니다! :)

오늘도 들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께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