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근교| 담양 신상카페 추천 '카페 304'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담양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카페304'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광주 근교 드라이브로 가기 좋은 곳이에요 ㅎㅎ 

위치 및 가격, 메뉴 추천 등등 해드릴게요! 

위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향대로 1140 카페304 담양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1. 주차장 

주차장은 카페 앞에 2군데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차도 꽤 많이 수용된답니다! 

드라이브 갈 때 차 가지고 가기 딱 좋죠~ 

 

 

2. 카페 외관 및 내부 모습 

사람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는데요~ 

뒷편으로 초록초록한 숲 모습이 통창으로 보이구요:) 

앞편으로는 주차장 쪽이 통창으로 보여요 ㅎㅎ

개방감이 좋은 카페랍니다! 

화장실도 역시 신상카페 답게 깨끗했어요!!

화장실 깨끗한게 중요한 사람으로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와이파이 비밀번호에요 :) 

물도 셀프로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담요도 있으니 추우신 분들은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주문 방법 및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빵은 진열대에서 가져가서 키오스크에서 담아주시면 돼요!! 

 

베이커리류가 엄청 다양하죠 :)

정말 다 먹고 싶었어요!! ㅎㅎ 

 

이렇게 크림치즈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사과유자티 5500

플러피화이트 5800

아메리카노 5000

버터프레첼 베이글 4000

고구마 케이크 3800

이었어요~ 

저는 고구마케이크를 좋아하기 때문에 위메뉴가 맛있었는데,

같이간 일행은 담백한 프레첼 베이글을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한가한 시간에 가시면 통창 자리에 앉아서 

자연 구경도 하고 힐링도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이상 카페304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다들 왕창 왕창 행복만 하루 되시기를 바라며, 

다음에 또 좋은 리뷰 가지고 올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