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근교 장성 카페 누비 (feat. 디저트 맛집)

주말을 맞이해 장성 카페에 다녀왔어요~! 

광주 근교 카페를 많이 다닌 터라 어디를 갈까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장성 카페누비를 가기로 결정했어요 ㅎㅎ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카페 발견해서 추천해드려요 :) 

 

카페의 외부 모습
카페 외관

1. 위치, 운영 시간, 휴무일

- 전남 장성군 장성읍 내기길 23 

- 화-일 10: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 매주 월요일 휴무 

 

2. 주차장, 카페 외관 

카페누비는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 좋더라구요 ㅎㅎ 

카페에 도착하시면 앞에 주차장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고, '일렬 주차'! 하시면 됩니다. 

주차 표시
주차장
주차된 차
일렬 주차하시면 돼요 :)

주차하시고, 오른쪽에 보시면 입구가 있어요. :) 

입구간판
카페 입구
입구 문주의사항이 적힌 표시
주의사항

* 주의사항 

1) 전구역 금연

2) 반려동물 실내 불가

3) 음식물 반입금지

4) 배설물 보호자 수거 

 

라고 하네요-! 

 

 

3. 메뉴, 가격, 와이파이 

메뉴
메뉴판

[시그니처 메뉴]

 

수제단호박식혜 6.8 

장성스트로베리애플티 6.5

장성스트로베리애플에이드 6.8

땅콩크림라떼 7.0

솔티드카라멜라떼 7.0 

와이파이
와이파이 비밀번호

메뉴와 와이파이 비밀번호에요~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 

 

 

4. 내부 모습, 화장실 

의자와 책상
의자와 책상들, 창문
내부 모습

신기하게 카페누비는 두 건물이 이어져있었는데요. 

여기는 첫번째 건물이에요~

여기에서 주문하시고 커피 받으시면 됩니다. 

긴 좌석도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장실
화장실

첫번째 건물의 입구쪽에 이렇게 화장실이 있습니다 ㅎㅎ 

내부도 깨끗하더라고요~ 

통로
두번째 건물

이어지는 두번째 건물의 모습! 

의자, 책상의자, 책상, 창문, 카페트

 

제가 갔을 때는 두번째 건물은

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었어요.

책 읽거나 노트북 업무 보기에도 아주 적합했고요!

노래도 잔잔하니 좋았답니다. 

콘센트
콘센트

무엇보다 센스있게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도 할 수 있더라구요!!

기분전환겸 근교에서 패드나 노트북으로

간단한 업무 보실 분들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창가의 자리바깥 풍경
제가 앉은 자리에요 :) 

보시면 첫번째 건물과는 인테리어 느낌이 아예 달라요 ㅎㅎ 

유리 문, 이어지는 통로

두번째 건물과 첫번째 건물은 이렇게 이어져 있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 :) 

사장님의 갬성이 잘 드러나는 인테리어죠 ㅎㅎ 

 

 

5. 음료, 디저트 맛 

유자차, 솔티드카라멜라떼, 흑임자 마들렌

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

주문한지 5분도 안돼서 나왔던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솔티드카라멜라떼가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 유자차, 빵
주문한 음료와 마들렌 ㅎㅎ
솔티드카라멜라뗴유자차
좌) 솔티드카라멜라떼, 우)유자차 

솔티드 카라멜라떼는

처음에는 그냥 입을 대고 마시다가

밑부분은 빨대로 마시면 되는데요! 

저 컵 겉부분에 오독오독 씹히는 가루들이 묻어있는데 크림과 커피를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답니다 ㅎㅎ 

유자차도 진하고 따듯하니 겨울에 먹기 딱 좋았어요. 

흑임자 마들렌흑임자 마들렌
흑임자 마들렌

흑임자 마들렌도 책읽으며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 

 

 

 

6. 테라스, 외부 산책로 

울창한 나무들테라스

첫번째 건물과 두번째 건물 이어지는 통로

뒤쪽으로 나가면 이렇게 나무들이 울창하게 있는데요~

저는 추워서 걷지는 않았지만

저 흰색 문을 열고 가면 산책도 할 수 있고 아주 좋더라구요! 

풍경

 

날씨 좋을때는 테라스 자리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갈때는 별관을 운영하시진 않으셨지만,

날이 좋을 때 운영하시면 바깥 뷰 보기에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7. 총평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1) 광주와 가까운 곳에 위치

2)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 친절한 서비스

3) 분위기 좋음, 책읽기나 간단한 업무 보기에 좋음 

4) 주차 편리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