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첨단 신상 맛집 '돈카츠인정' (완전 추천!!)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

오늘은 광주 첨단지구에 새로 생긴 신상 맛집 '돈카츠인정'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어요~ 

냉우동부터 일식 돈까스까지 너무 깔끔하고 정갈한 맛집이었어요 ㅎㅎ

위치, 가격, 메뉴, 맛 등등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1. 위치, 영업시간 

위치: 광주 광산구 앰코로 3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2. 외관, 내부 

메가박스 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건물 내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이동해줍니다!

(주차권은 식사 다 하시고,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주차권을 주세요!!) 

이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ㅎㅎ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우드 톤 인테리어에 깔끔하고, 쾌적한 가게 였답니다 ㅎㅎ 

테이블도 꽤 많아서 많은 인원이 수용될 듯 해요!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차분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 

센스있게 이렇게 생수를 주십니다! 

저는 이렇게 생수를 주시면 깨끗하고 믿음이 가서 

좋더라구요 ㅎㅎ 

소금, 샐러드 소스, 돈까스 소스도 구비되어 있어요 :) 

 

3. 메뉴, 가격, 주문 방법 

우선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선불 결제 하시면 돼요! 

키오스크 결제라 너무 편한 것 같아요 !! 

 

저는 이렇게 메뉴가 많지 않은 가게를 선호해요 :)

적은 메뉴를 집중해서 정성껏 만들어주시는 느낌이 든달까요 ㅎㅎ 

가격들이에요! 

마지막에 새우튀김인데 조금 잘렸네요 ㅎㅎ.. 

새로 생긴 가게인 만큼 깔끔하기도 하고

혼밥하러 오신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4. 메뉴 추천 

우선 냉우동이에요!!

실은 냉우동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알게된 맛집인데, 

첨단에 냉우동 파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가격은 8000원으로 아주 합리적이었어요!!

맛도 깔~끔하고 시원하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다음은 로스+히레 카츠 세트에요! 

하,, 지금 또 먹고싶네요 ㅎㅎ 

진짜 두툼하고, 부드럽고 !! 

그렇게 기름지지도 않고 최고였어요 ㅠㅠ

입에서 녹는 기분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광주에서 먹은 돈까스 중에 손에 꼽는 맛집이었어요 ㅎㅎ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기본 반찬 세팅은 이렇네요 ㅎㅎ

저는 와사비랑 먹는게 제일 좋았어요!! :) 

다음에 또 가서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네요 ㅎㅎ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정성을 담아서 요리하시는게 느껴지는 음식들이었어요 !! 

이상 첨단 돈까스 맛집 '돈카츠인정' 리뷰였습니다!

또 가고 싶은 만큼 강추하는 맛집이에요 :)

(내돈내산 했습니당!!!)

오늘도 시간내서 블로그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이 글 보시는 분들 하시는 일 다 잘되고 

왕창왕창 행복만 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