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담동 카페| 커피루소 청담점 (메뉴 추천, 가격, 위치)

안녕하세요~ 긍정강쥐에요! ㅎㅎ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카페인 커피루소 청담점에 대한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위치, 가격, 시그니처 메뉴 등등 알려드릴게요!

혼자 가기도 좋고 친구들이랑 가기도 좋은 청담동 카페 추천입니다! 

1.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158길 16 다현빌딩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위치는 청담동 한가운데에 있어요! 

스타벅스 청담스타R점 건너편에 있습니다 ㅎㅎ 

 

2. 내부 모습 

내부는 가운데에 큰 테이블이 있고 테라스에도 두 테이블이 있어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있답니다 ㅎㅎ 

매장이 꽤 넓고 좌석 별로 띄워져 있어서 쾌적해요! 

저는 혼자 가서 책읽거나 일을 하기도 하고,

친구들이랑 가서 담소를 나누기도 해요 ㅎㅎ 

커피루소 청담점 메뉴들이에요~ 

시그니처 메뉴는 더치큐브라떼입니다!

저는 주로 더치큐브라떼와 자몽에이드를 마셔요 ㅎㅎ 

항상 추천하는 메뉴들입니다! ㅎㅎ 

이게 더치큐브라떼인데요~

더치커피를 얼린 얼음에 우유와, 오른쪽의 달달한 커피시럽을

뿌려서 먹는 라떼에요! 

11000원의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이랍니다 ㅎㅎ 

 

이상 커피루소청담점 리뷰였습니다!

완전 애정하는 카페인만큼 여러분들께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ㅎ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시간내서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